리걸테크

KO EN

스마트한 법률상담 ‘변호사님닷컴’에서 변호사 법률 상담 비용 지원

| by admin

스마트한 법률 상담 플랫폼 ‘변호사님닷컴’에서 갑작스런 어려움에 처해 법률의 도움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를 위해 올 2월부터 매월 3명을 선정, 해당 분야 전문 변호사와의 법률 상담 비용을 지원하기로 했다.

‘변호사님닷컴’은 일상 생활에서 생기는 어려운 법률문제에 대해 각 분야 전문변호사들이 쉽고 빠른 법률 상담을 해주는 법률 상담 플랫폼이다. 소비자들이 법률문제와 관련한 고민 상담 글을 올리고 변호사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여타 서비스와는 달리 검증된 변호사들이 법률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답변을 아낌없이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또한 변호사님닷컴은 취업준비생, 워킹맘, 자영업자 등 영역별로 동영상, 변호사 인터뷰, 카드뉴스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어려운 법률 문제에 대해 일반인들도 전문가의 답변을 쉽게 보고 들을 수 있다.

법률 상담 비용을 지원받고자 하는 소비자는 우선 변호사님닷컴에 회원 가입한 후 ‘상담하기’에서 자신의 사건에 대한 상담 내용을 구체적으로 등록하면 된다. 변호사님닷컴은 매달 등록된 상담 건에 대해 도움이 절실한 사연 중심으로 3명을 선정하여 사건에 가장 적합한 전문 변호사를 통해 법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지원 내용은 변호사님닷컴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 1월에 신규 가입한 변호사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했던 변호사님닷컴은 이번에는 법률 소비자들이 자신의 고민을 해당 분야 전문 변호사와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변호사님닷컴’은 개업하는 변호사들을 위한 변호사 IT컨설팅 패키지 서비스도 실시할 계획이다. 변호사 IT 컨설팅 패키지는 도메인과 웹호스팅, 웹사이트 제작을 지원하고 변호사 홍보 동영상 제작과 클라우드 백업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특히 개업하는 변호사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서비스는 2월말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한국 최초의 IT 법률 기술 전문기업인 리걸테크에서 출시한 플랫폼으로 웹사이트와 안드로이드, iOS 앱을 통해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변호사님닷컴은 서비스 오픈 후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매일 상담 글과 변호사 회원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혼이나 부동산 사기, 채무 문제 등 바쁜 서민들의 일상을 괴롭히는 일들은 명쾌한 법률상담 “변호사님닷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기사링크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802080100059540004111&servicedate=2018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