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걸테크

KO EN

리걸테크, 기업 M&A 특화 솔루션 제공

| by admin

국산 가상데이터룸(VDR) '리걸테크 VDR'은 기업인수 과정에 특화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리걸테크 VDR은 클라우드 SaaS 제품으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업무 진행이 가능하며 비대면 비즈니스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예비실사 및 상세 실사, 투자유치 최종 확인서 접수 및 검토, 보고서 작성을 위한 자료 요청 및 관리가 가능하다.

이때 인수합병의 당사자간 기업의 중요한 기밀자료가 오가는 만큼 보안이 확실한 환경에서 업무가 진행된다.

또한 리걸테크 VDR은 사용자 지정 동적 워터마크, 캡처/프린트 방지, IP 허용설정, 2차 인증, 7단계 상세 권한 설정 등의 강력한 보안기능과 사용자에 대한 상세한 권한 설정, 실시간 사용이력 확인이 가능하여 기밀자료의 안전한 외부 공유와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유일한 국산 솔루션으로 외산 대비 비용이 합리적이며, 데이터의 국내 보관 및 네트워크 환경 최적화로 대용량 데이터의 업로드, 다운로드 속도가 빠르고 관리자 교육 지원 및 유지보수가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리걸테크 관계자는 “인수합병 시장에서 강력한 보안환경 아래 기밀문서를 공유하는 것은 필수다. 리걸테크 VDR은 현재 200건 이상의 레퍼런스 실적으로 사용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하반기부터 일본 시장 진출로 본격적인 매출 확대가 예상된다"며 "가상데이터룸 솔루션은 인수합병 절차를 완수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이자,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에도 최적화된 서비스로서 도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보기]